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일반

[요기요 이용후기] 요기요로 치킨 주문하기 (feat. 7500원 할인쿠폰)

by 글쟁이 2016. 7. 18.

요기요 이용후기



오늘은 월요일이다.

한주가 또다시 시작되었다.

무거운(?) 마음이지만 가벼운 마음을 갖고 이번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다.



이번 포스팅은 어제 야식 먹은것을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내 친구놈이 대뜸 카톡방에서 

오늘(어제 일요일) 요기요에서 치킨을 주문하면 치킨값이 반값이라고 말을 했다.

지금(어제 일요일) 시간은 20시30분

나는 이른 저녁을 먹어 때마침 출출하던 중에 그 친구놈의 말을 듣고

요기요라는 어플을 다운받고,

치느님을 영접할 준비를 하였다.




요시!

바로 이 이벤트를 말하는 것이군!






이 이벤트는

초복 단 하루만 실시하는 이벤트였다.





하지만 

요기요 어플 생에 첫 터치주문 회원 대상인건 함정

나는 요기요란 어플을 처음쓰는것이기 때문에

이 함정을 무사히 피해갈 수 있었다.



그렇게 회원가입을 하고



어느치킨을 시켜먹을까 한참 고민에 빠져있었다.


SBS 라디오 2시 컬투쇼의 

"치킨보다 맛잇는 컬투치킨에서 치킨교환세트"

라는 안내문이 우연히 떠올라 컬투치킨의 반반치킨을 주문하기로 하였다. 





결제는 반듯이 요기요에서 결제를 해야 할인찬스를 받을 수 있었다.





음 

주문내역을 보니 17000원에서 7500원 할인이 붙었다. 

치킨 한마리가 9500원 이란 훌륭한 가격



주문시간이 50분 걸리는 건 또다시 함정



과연 컬투치킨의 맛이 어떨지..

그건 다음 컬투치킨 먹방편에서 같이보도록 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