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

[판교 가볼만한곳] 로네펠트 티 하우스, Ronnefeldt : 홍차한잔의 여유

by 글쟁이 2016. 10. 3.

이번 포스팅은 조금 멀리 판교로 가보겠다.
어제 개천절 연휴를 맞아 본인은 성남으로 놀러갔다왔다.



가서 먹거리x파일 샤브샤브에 선정된 맛집에서 점심을 먹었다.
점심을 먹고 티타임이 되서 어디가 좋을지 검색을 하던중
그분이 이 로네펠트 티 하우스 라는곳이 판교에 있다고 해서 그곳을 방문하게 되었다.



위치는 판교역의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 건물 1층에 위치한다.




이게 메뉴판인가 보다.



이 로네펠트 티 하우스는 대한민국에선 이렇게 세곳에 입점해 있나보다.



그렇다네요.



메뉴엔 여러가지 차가 있었다.


다 찍기 귀찮아서 그냥
메인인 블랙티(black tea)만 촬영하였다.



홍차를 주문하면

이렇게 도자기 주전자와 찻잔이 1set 로 나온다.



이안에 모가들어있을까요?
당근 홍차지



이렇게 이쁘게 홍차를 따라서 한잔

음 
그냥 홍차 오리지날이네
개인적으로 이 홍차에 대해 먹을 줄 몰라 이게 좋은지 않좋은지는 판단을 못하겠다.

그래도 내가 말할 수 있는건
같은가격의 카페라떼, 모카 등의 설탕범벅 음료수보다는 더 건강한 맛이라는 것이다.





선물세트도 이렇게 판매하고 있었다.
가격이 후덜덜




나는 이곳을 처음 방문한 촌놈이니까 이렇게 내부사진도 찍어봤다.



이친구도 특이해서 한컷


그렇게 잘은 모르겠지만
판교의 로네펠트 티 하우스에서 홍차한잔을 
분위기를 잡아보며 마셔봤다.

이제 오늘부로 개천절의 연휴가 끝나간다.
다들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