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단기

[경주141 미니호텔] 경주 141미니호텔 조식

by 글쟁이 2020. 2. 7.

이번 포스팅도 경상도 여행의 일원이다.

그대상은 어제밤 묶었던 경주 141미니호텔의 조식에 대해 알아보겠다.

 

참고로 이 호텔은 미니호텔 인 만큼 그 크기가 매우 작았고,

그대신 투숙객들 모두에게 조식을 무료제공하고 있었다.

 

조식이 무료제공이기에 큰 기대를 하지 말고 봐 주시기 바란다.

 

 

우선 조식을 먹는 장소는 141 미니호텔의 지하 1층이 되시겠다.

호텔 식당의 전경은 위와 같았다.

 

 

미리 정해진 인원수에 맞게 

위와같이 식판이 세팅되어 있었다.

그 구성은 삶은계란, 요플레, 귤 방울토마토, 그리고 쨈과 버터 되시겠다.

 

 

 

간단한 조식이기에 토스트 외

콘프레이크와 우유도 비치되어 있었다.

 

 

이 빵을 구워먹는거겟지?

 

 

이 식당에 전자레인지가 있던데 

무슨 기능으로 있는지는 모르겠다.

몰 데펴먹는건데

우유를 데펴먹으라고 있는 전자레인지인가?

 

 

커피머신은 위와 같았다.

 

 

이곳은 식당 외 왼쪽으로 

테이블이 몇개 있었는데

위와 같이 경주에 대한 안내문이 있었다.

 

그렇게 경주 141미니호텔 조식을 먹어봤다.

호텔은 미니(MINI)지만

조식 서비스도 미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추가로 조식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이 호텔의 조식은

빅(BIG) 이라고 판단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