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

[수원 인계동] 파티움하우스

by 글쟁이 2016. 5. 2.



파티움 하우스 : 결혼식장 뷔폐





위 포스팅의 연속선 선이다.


이번 포스팅은 동기 친구녀석 결혼식 식장에서 먹은 뷔페를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일단 서두에서 밝히고 가는데 보통 웨딩홀의 음식은 조금 지저분하고, 뭔가 알 수 없는 싼맛(?)이 있는데,


 이 파티움 하우스의 뷔페는 깔금했다.



일단건물외관 한 컷


2층으로 된 건물로써 결혼식장 홀이 4개인가? 밖에 없었다.


생각보다 돗대기 시장같은 분위기가 아니었다.



여튼 결혼식장 내부의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찍지 아니하였다.


이제 본격적으로 식사를 하러 가 봅시다.




식사쿠폰은 위와같다.



우선 첫 디쉬


일단 식사 전 속을 달래기 위해 양송이 스프 하나와 야채셀러드 


맨 우측위의 리코타 치즈 셀러드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았다.



다음 두번째 디쉬


이제 워밍업을 좀 했으나 찬 음식으로 접근을 해보겠다.


보통 웨딩홀에는 위와같은 가운데 생새우초밥이 없는데 이집엔 있었다.


생새우라 새우의 단맛이 도는데 좋았다.




또한 좌측의 참치(눈다랑어)의 아카미도 해동만 잘했으면 



이번엔 두 번째 디쉬


생새우초밥이 맛있어 다시한번 퍼왔다.


또한 폭립의 고기가 부들한게 괜찮았는데, 양념이 양념치킨소스 양념이라 조금 실망했다.



세 번째 디쉬


맨 오른쪽의 샐러드는 마 샐러드이다.


참 이 뷔페의 요리가 다양했다.


갈비는 조금 찔긴 스타일이라 내입맛엔 맞지 않았다.



네 번째 마지막 디쉬


이번엔 후식이다. 


은행알과 견과류 및 키위말린 것, 그리고 과일셀러드를 조금 퍼왔다.


여기에 맨 우측의 요구르트로 마무으리


요구르트를 잘 보면 맨 아래 버블티의 밑에 깔리는 식감이 이상한 젤리가 있었다. 


개인적으로는 매우 극혐하는 맛



병뚜껑이 특이해서 한컷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보통 결혼식 뷔페음식은 나름 특유의 싼맛과 저렴한 맛이 있다.


마치 정성이 들어가지 않은 맛이라고 해야하나? 


하지만 이 웨딩홀의 음식은 대부분 상당히 깔끔하고, 맛도 좋았다.


결언을 하자면 이 파티움하우스의 웨딩홀은 


음식에 대해 어느정도 정성이 보이는 뷔페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