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강원

[춘천맛집 / 춘천 우두동] 쭈꾸박스(JJUKKU BOX)

by 글쟁이 2016. 8. 30.


이번 포스팅은 이번주 토요일날 먹방한 것을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그 대상은 춘천의 우리집 근처에 위치한 쭈꾸박스라는 곳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이곳의 위치는 춘천 강북의 ms마트 옆, 렉슬휘트니스 1층에 위치한다.

이전 기억을 더듬더듬 해보면 이곳은 전에 커피집이었지 않나 싶다.





우리는 도토리전이 나오는 나오는 주꾸미 2인분 세트 주문하였다.

가격인 1인당 9,900원이었던걸로 기억된다.

일단 눈에 처음으로 띈건 생수를 위와같은 기능성 생수라고해야하나?

이 가게에선 그걸 제공해 주셨다.

매우 바람직한 현상이다.



우리가 주문한건 세트B를 주문하였으나,

알바생이 잘못 알아들었는지 세트A가 나오게 되었다.



그외 추가메뉴들

추가메뉴는 시켜먹어 본적이 없다.






실내 내부는 대략 이런분위기이다.

인테리어가 심플하고 깔끔하며, 조리하는 시설의 내부까지 훤이 보이는게 매우 마음에 들었다.



그렇게 등장하신 기본메뉴들



묵사발도 나와주시고



피자한판도 나와주셨다.

단 피자의 사이드가 검게 많이 탄건 매우 아쉬운 부분이었다.



그렇게 등장한 주꾸미 2인분

화룡점정으로 맨위에 파란 무싹을 올린게 붉은색의 주꾸미요리와 잘 어울린다.



원산지는 아마 국산은 아닌것으로 봤으며,

냉동이든 냉장이든 뭘 쓰는 집인지는 모르겠는데, 국내산 아닌 주꾸미는 보통 찔기다고 생각하기 쉽고

내가 먹어본 외국산 주꾸미는 고무장 같이 매우 질긴게 대부분이었는데

이집은 부드럽게 씹히는 그 주꾸미의 질감이 너무 좋았다.





그렇게 식사를 하고 나오는길에 소양2교의 야경을 한번 찍어봤다.

개인적인 생각은 일단 음식이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나온는게 매우 좋았다.

재방문의사는 ok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