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강원

[춘천맛집 / 춘천 삼천동] 청초수물회 : 해전물회 한그릇 및 회덮밥

by 글쟁이 2016. 9. 26.

오늘은 월요일이다.


친구녀석 중 한놈이 어제 내 포스팅을 보더니, 왠걸 내가 많이쓰는 어록 10가지를 조사(?)해서 카톡 단체 대화방에 올렸다.
그중 본인이 많이 활용하는 어록 중 하나가 바로 요 "월요일이다" 란 문장이다.
어찌됫든, 이렇게 나의 블로그를 재미있게 봐주는 친구에 대한 관심떡밥을 여기에 풀고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이번주 토요일 저녁에 춘천 삼천동의 청초수물회에서 먹은 물회와 회덮밥을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우선 우리는 부모님 포함 3명이서 갔기 때문에 
해전물회 2인분에 35,000원 짜리 하나, 
회덮밥 10,000원 짜리를 주문하였다.

우선 위와같이 기본찬이 깔려주신다.



이 미역국도 기본찬 중 하나

개인적으로는 조미료가 덜들어가 있는 심심한 그맛이 좋았다.





그렇게 등장한 해전물회 한그릇
참고로 우리가 이것을 주문하니 사장님께서는 해산물이 요즘 안나와서 전복 2개로 대신 올려주신다고 했다.

여튼 위에부분은 광어 등의 횟감은 맞으나 그 아래 대부분은 오징어회였다.
해삼이 없고 전복 2마리가 올라갔다 한들,
먹으면서 내심 이게 35,000원 짜리가 맞나 싶었다.



이친구는 회덮밥
이친구도 크게 특이사항이 없다능



물회에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밥과 국수사리


그렇게 청초수물회에서 해전물회와 회덮밥 먹방을 해보았다.
앞으로 다음에 이곳을 가게 된다면 해전물회보다는, 그냥 물회 2인분과, 회덮밥 한그릇을 주문하는게
가성비가 더 좋다는 우리 가족의 결론과 함께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