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강원

[춘천 가볼만한곳 / 춘천 삼천동] 그다방 : 춘천 MBC에 위치한 운치있는 곳

by 글쟁이 2016. 10. 28.

이번 포스팅도 이번주 주말에 있었던 이벤트에 대해 계속 포스팅을 하겠다.
영빈장에서 점심을 먹고 춘천호를 따라 드라이빙을 한번하고
저녁을 먹으러 가기 전 한 카페에 가서 커피를 먹게 되었다.

우리가 방문한 곳은 춘천MBC 옆쪽에 위치한 그다방 이라는 곳을 방문하게 되었다.




나는 고구마라떼, 그분은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다. 



이것은 뭥미?
아 약과였구나
포장지가 이쁜게 맛도 좋아보인다.
하지만 그 양이 적은것은 함정



고구마라떼는 그냥 SOSO했고,



약과도 딱 공산품 맛이었다.





이런 전시공간도 있으며,




실내는 대략 이런분위기였다.

그분과 나는 사람이 많고 복잡한 곳을 싫어한다.
뭐 일반적인 사람이면 누구나 그런 성향이 좀 있지 않나?
그래도 우리둘은 그 부분에 있어 조금 예민하다.

이곳을 방문해서 느낀점은 분위기는 매우 좋으나, 돗대기 시장같은 카페안의 분위기가 좀 있어 그 부분이 조금 감되는 면이 없지않아 있다.




댓글